이날 바디프랜드 본사 특설무대 중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특집전은 바디프랜드의 정수기, 안마의자, 라텍스 등 4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우선 30일 오후 4시 10분부터 방송하는 ‘바디프랜드 정수기’는 저수조가 없는 직수형 냉온정수기다. 초소형 170mm 슬림 디자인을 적용해 어떤 인테리어에도 심플하고 고급스럽게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약정 의무기간은 48개월이며 60개월 이후에는 소유권을 이전한다. 4개월 주기로 정수기 필터를 배송해주며 이지 필터 교체 시스템으로 고객이 직접 손쉽게 필터 교체가 가능하다고 한다. 렌탈료는 월 2만6천900원이다.
같은 날 저녁 7시 25분과 밤 10시 40분 2회에 걸쳐 진행하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는 전신 안마는 물론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부분안마가 가능하며 스트레칭, 수면 안마 프로그램까지 갖춘 다기능 제품이라고 한다.
다리 길이 조절이 가능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하다는 게 사측 설명이다. 아이로보, 아이로보S, 프레지던트, 프레지던트 플러스, 파라오 등 다양한 모델을 선보이며 모델에 따라 월 렌탈료는 4만9천500원부터 14만9천500원까지 다양하다. 39개월 렌탈 기간 만료시 소유권을 이전하며 렌탈기간 동안은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이외에도 밤 9시 35분부터 ‘바디프랜드 라텍스’도 방송할 예정이다. 이태리 직수입 100%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상품으로 천연고무 함유와 함께 화학성분을 최대한 배제해 자연에 가장 가까운 친환경적인 소재를 자랑한다고 한다.
3가지의 서로 다른 원단을 짜임새 있게 엮어 제작해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며 가격은 슈퍼싱글 기준 렌탈료가 월 2만7천900원이다.
또한 30일 방송 중 상담을 신청한 고객 가운데 2명을 추첨해 K7, K5 차량 각 1대를 증정하고 현금 경품 혜택을 준비하는 등 프로모션을 대폭 강화했다고 한다.
김태현 현대홈쇼핑 렌탈팀 책임MD(상품기획자)는 “바디프랜드는 2011년 9월 첫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현재 홈쇼핑 상담예약 접수 기준 100만 고객을 넘어설 정도로 고객 성원이 뜨겁다”며 “30일 단 하루 동안 바디프랜드 본사에 특설 무대를 설치해 다양한 할인혜택과 더불어 자동차 및 현금 경품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