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브라운 고객센터는 '먹통'?...체온계 고장나도 접수할 곳 없어
상태바
브라운 고객센터는 '먹통'?...체온계 고장나도 접수할 곳 없어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7.08.25 08:28
  • 댓글 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아 필수품으로 유명한 ‘브라운 체온계’ AS를 문의하고자 수차례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연결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는 불만이 쏟아지고 있다.

브라운 체온계는 국내 공식 수입업체를 통해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고객센터는 브라운 홈페이지를 통해서 전화번호가 안내되고 있다.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는 올해에만 브라운 체온계 AS 관련 고객센터 불통으로 불만을 호소하는 제보가 40건 가까이 접수됐다.

서울시 송파구에 사는 박 모(여)씨는 브라운 체온계 고장으로 AS를 신청하고자 최근 고객센터에 연결을 시도하고 있지만 전혀 닿질 않는다고 하소연했다.

브라운.jpg
▲ 브라운 체온계
벌써 보름째 하루에 10통 이상씩은 연락하고 있지만 단 한 번도 연결된 적이 없다고 한다. 전화를 걸 때마다 “연결이 어려우니 다시 걸어주시기 바란다”는 안내 멘트만 나올 뿐 다시 걸어도 똑같은 상황만 반복이라고.

박 씨는 “상담원 연결이 즉각 어려우면 연락처를 남겨달라는 식으로 응대하기라도 하든가 답답하다”며 “아이 체온계라 한 시가 급한데 제품만 팔아놓고 AS가 이렇게 안 되니 속상하다”고 하소연했다.

경기도 화성시에 사는 정 모(여)씨 역시 “아무리 상담원 통화를 시도해도 이뤄진 적이 없다”며 “아이가 있는 집은 대부분 갖고 있는 제품인데 해도 너무하다”고 답답한 속을 털어놨다.

이와 관련 브라운 체온계 관계자에게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이 잘 되지 않는 이유에 대해 물었지만 공식 답변이 없는 상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짜증체온계 2017-10-18 16:44:27
무상이든 유상이든 전화 연결이라도 되야 언제까지 기다릴지 미리 다른거를 구매할지 할건데
한달이 다되가는데 체온계는 오지도 않고 진짜 뭐 이런데가 있나 모르겟네요
소비자를 우롱하는 수준이 장난이 아니네요~
불매운동등으로 크게 일터져야 일하는척이라도 할려나!

종성연희맘 2017-10-17 13:36:47
전화를 받아야 A/S를 접수를 하던지, 무상이든 유상이든 어떻게 해볼거 아닙니까? 당장 써야하는 상황에서 ...
에휴~~ 전화하다가 열받아서 몇자 적어보네요

제발전화좀받아주세요 2017-09-04 10:53:33
물건보낸지가 2주가 지났는데 연락도 안되고 이제 날씨가 추워져서 면역약한 아기들은 수시로 체온재고 해야되는데 연락이 안되 너무 답답해요ㅠㅠas가 안된다고 하면 포기하고 다른거라도 사겠는데 이건 희망고문도 아니고 진짜 애기엄마들은 속이 타들어가네요ㅠㅠ제발 전화라도 받아주시던가 아님 as된다 안된다 얘기라도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지현 2017-09-07 21:11:47
쓰레기회사
전화를안받아 그래서 그냥 택배로보냇더니 3개월후 전화와서 에이에스기간이라고 49500원 달라고하네 에이에스기간이라고싸게해주는거래ㅋㅋ

진짜!!! 2017-10-23 11:59:15
에고. . 이 글에도 해결방안은 없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