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연말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들과 집에서 모임을 즐기는 홈파티가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피츠 수퍼클리어’가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5월 출시된 피츠 수퍼클리어는 출시 한 달 만에 1천500만 병 판매고를 올리는 등 국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중국 등 해외로 시장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피츠 수퍼클리어'는 언제 어디서 누구와 함께해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맥주로 끝맛까지 깔끔해 햄버거, 피자, 샐러드 등 어떤 음식과도 푸드페어링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입원 불필요" 보험금 거절...입원치료 적정성 놓고 실손 분쟁 격화 골절로 ‘여행 제한’ 진단서 냈지만 취소 수수료 부과한 이스타항공 카드사 자동차할부금융, KB·삼성 대폭 늘고 신한·우리 감소 삼천리그룹, 매출 10조 목표 달성률 60% 그쳐…신사업 성과 미미 【분양현장 톺아보기】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천안, 학군 중심지 패션업체 재고자산 일제히 증가...F&F·신세계인터 20% 이상↑
주요기사 "입원 불필요" 보험금 거절...입원치료 적정성 놓고 실손 분쟁 격화 골절로 ‘여행 제한’ 진단서 냈지만 취소 수수료 부과한 이스타항공 카드사 자동차할부금융, KB·삼성 대폭 늘고 신한·우리 감소 삼천리그룹, 매출 10조 목표 달성률 60% 그쳐…신사업 성과 미미 【분양현장 톺아보기】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천안, 학군 중심지 패션업체 재고자산 일제히 증가...F&F·신세계인터 2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