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올 초에 출고한 신차의 하부 곳곳에서 부식이 발생해 운전자가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다. 운전자는 침수지역이나 바닷가 인근 운행을 한 적이 없다며 제대로 된 차량 점검도 하지 않은 채 외부요인으로 단정짓고 무상 서비스 마저 거부하는 제조사를 성토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관리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입원 불필요" 보험금 거절...입원치료 적정성 놓고 실손 분쟁 격화 골절로 ‘여행 제한’ 진단서 냈지만 취소 수수료 부과한 이스타항공 카드사 자동차할부금융, KB·삼성 대폭 늘고 신한·우리 감소 삼천리그룹, 매출 10조 목표 달성률 60% 그쳐…신사업 성과 미미 【분양현장 톺아보기】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천안, 학군 중심지 패션업체 재고자산 일제히 증가...F&F·신세계인터 20%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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