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추석연휴 당일인 29일 신한카드 간편결제와 온라인 결제가 중단되면서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29일 오후 8시부터 내부 전산 문제로 신한카드 온라인과 간편결제 장애가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한카드 측은 "현재 시스템 오류로 인해 일시적으로 서비스 제공이 중단 중"이라며 "서비스 정상화 진행중이오니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리며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신은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은주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비은행'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수익률 상위권 싹쓸이...한투증권 2개 상품 1위 금감원, 불법추심 근절 위해 8월 25일부터 일제 현장검사 실시 번개장터, 9월 17일부터 판매 수수료 3.5%→6% 대폭 인상...‘번개머니’ 출시 금융당국 "가상자산 대여 서비스, 가이드 마련 전까지 신규 영업 중단" 보람바이오, '닥터비알' 출시 기념 소비자 이벤트 실시 이환주 KB국민은행장, ‘청소년 도박 근절 챌린지’ 동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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