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추석연휴 당일인 29일 신한카드 간편결제와 온라인 결제가 중단되면서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29일 오후 8시부터 내부 전산 문제로 신한카드 온라인과 간편결제 장애가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한카드 측은 "현재 시스템 오류로 인해 일시적으로 서비스 제공이 중단 중"이라며 "서비스 정상화 진행중이오니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리며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신은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은주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벤츠, 2027년까지 신차 40종 출시...맛보기로 디 올-뉴 일렉트릭 GLC·CLA 공개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벤츠 회장과 車소재 밸류체인 협력 강화 논의 정윤경 경기도의회 부의장, “화훼 소비 활성화 사업 농가소득에 기여 못해” 푸본현대생명, 발달장애인과 함께하는 ‘2025년 스트라이크배 볼링대회’ 실시 DB손해보험,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올해의 소통대상’ 수상 교보생명, 5년 연속 '한국의 소비자보호 우수기업'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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