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25FW '엑셀러' 라인 신제품 출시...최적의 스윙 위한 소재 사용
상태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25FW '엑셀러' 라인 신제품 출시...최적의 스윙 위한 소재 사용
  • 이정민 기자 leejm0130@csnews.co.kr
  • 승인 2025.08.18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에프아이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25FW ‘엑셀러’ 라인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올 초 혁신적인 기능성을 담아 퍼포먼스를 강화한 엑셀러 라인을 공개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25FW 엑셀러 라인 역시 ‘100% 스윙을 위하여’라는 컨셉을 테마 중점으로 두고 최적의 스윙을 위한 움직임을 고려한 디자인과 소재를 사용했다. 편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은 유지한 채 신축성, 방풍 및 발열 기능을 강화했으며 특히 패딩 제품에는 히든 퀼팅을 겉에서 보이지 않게끔 추가했다.

또한 블랙 및 화이트와 샌드 베이지, 그레이 등 적절한 조합으로 세련된 감성을 의도했다.
 

▲엑셀러 25FW 신제품 관련 이미지. 사진=테일러메이드
▲엑셀러 25FW 신제품 관련 이미지. 사진=테일러메이드

가을 시즌 대표 제품인 ‘바람막이 점퍼’는 견갑골의 움직임 가동 범위를 최대화하기 위해 입체패턴을 적용했으며 부드러운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남성 텍스처 점퍼’는 심플한 컬러와 깔끔한 디자인에 독특한 텍스처를 더해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여성 엑셀러 니트’는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며 엑셀러의 키 컬러인 스트롱 블루를 적용해 디자인에서부터 퍼포먼스가 느껴지도록 했다.

또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캠페인 영상 콘텐츠를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모든 샷, 모든 순간, 100% 스윙을 위하여’라는 테마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가을날 필드에서 마주할 수 있는 여러 불편한 상황들을 담았다. 디봇에 빠지고 러프에 잠기거나 벙커에 빠지는 등 상황에서도 엑셀러를 입으면 편안하게 100% 스윙이 가능하다는 스토리를 표현했다.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오는 25일까지 유튜브 구독 및 게시물 좋아요 후 댓글로 감상평과 함께 메일주소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볼&마커세트’를 증정한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가을과 겨울에도 자사 엑셀러 라인 제품들과 함께 라운딩하며 향상된 퍼포먼스를 느껴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엑셀러 라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다양한 골퍼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정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