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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피팅룸 문'벌컥'..반라 노출 망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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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피팅룸 문'벌컥'..반라 노출 망신"
  • 김미경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7.28 08:19
  • 댓글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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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매장 직원이 사용여부를 확인하지 않고 피팅룸 문을 열어 속옷 차림의 소비자를 노출시키는  어이없는 실수를 저질렀다.

서울 수유동에 사는 권모씨는 지난 21일 옷을 사기 위해 현대백화점 미아점을 찾았다.

4층 이벤트 매장에서 원피스를 고른 권씨는 판매사원으로부터 피팅룸 사용을 안내받고 여느 때처럼 잠금장치 확인 후 위아래 옷을 모두 벗었다.

그런데 갑자기 피팅룸 문이 벌컥 열렸다.  다른 매장 판매사원이 사용중인지 확인도 안하고 문을 열어 버린 것이었다.  권씨는 본의 아니게 백화점을 방문한 많은 사람들 앞에서 반나 차림으로 서게되는 대망신을 당했다.



더욱이 해당 판매사원은 당황해서 "어떻게?"라는 말만 반복할 뿐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 결국 판매사원과 동행했던 남성 구매자가 피팅룸 문을 닫아줬다.

현대백화점 측은 권씨에게 30분가량 회의한 뒤 면담을 하자고 했다. 이를 기다리는 동안 권씨는 갑작스런 복통으로 인근 병원 응급실로 이동했고, 신경성 위경련 진단을 받았다. 

현대백화점 직원이 응급실로 찾아와 "피팅룸에 장착된 잠금장치는  고장이었으나, 그 위에 작은 경첩은 고장이 아니므로, 정확하게 확인하지 않은 사용자의 부주의"라고 지적하며 보상차원에서 백화점 상품권 5만원을 제시했다.

이어 "피팅룸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안내문을 부착하겠다"는 말과 함께 판매사원의 퇴사조치도 약속했다.

그러나 해당 직원이 출근하는 모습이 권씨의 눈에 띄었다.  권씨는 "현대백화점에 제시한 대안 이행 여부 및 재발방지 대책을 통보해 줄 것과 물질적 정신적 피해보상"을 강하게 요구했으나 아직까지 아무런 조치도 받지 못하고 있는 상태다.


이에 대해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피팅룸의 사용여부를 확인치 못하고 문을 열어 고객에게 큰 불편을 끼쳐드렸다. 앞으로 협력업체 직원교육을 철저히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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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차려 2008-07-28 09:30:32
현대백화점
정신차려라. 이제 배부르구나. 요새 현대백화점 고객들 대하는 태도가 많이 나빠졌다. 6년전만 해도 이렇지 않았는데..

신촌점 2008-07-28 19:45:55
맞아요
신촌점 '바닐라 비'인가 매니저가 살 때는 막 잘 어울린다고 아부 떨더니 환불해달라니까 우리도 장사하느라 바쁘다니 뭐라니 하면서 계산대까지 가는데 계속 씨부렁 거리더군요;; 잘하면 때리겠던데요..

진상고객 2008-07-28 19:47:50
문이나 똑받로 닫지.. 내 책임은 없냐..
볼거있겠나... 백화점쪽도 잘못이지만 당신의 개념없는 말이 날 로그인하게 만들었다... 문을 똑바로 닫으란 말이야..백화점 측에서 보상 해주지 마세요... 쪽팔리게... 뭘 기사까지 올리고 쥐랄이야.. 기자

진상고객 씨발 2008-07-28 20:27:45
진상고객아!
너, 진상이지.

정말... 2008-07-29 03:26:22
일부러 그런것두 아니구~
일부러 그런것두 아니구~실수로 그런건데~
그냥 넘어가줄수두있지~퇴사까지 시켜야해!!
서비스니 모니해두 뭔가 바라니깐 저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