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소비자가 뿔났다-자동차] 하부 부식, 무상수리 사각지대
상태바
[소비자가 뿔났다-자동차] 하부 부식, 무상수리 사각지대
  • 특별취재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6.08.11 08:39
  • 댓글 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상동 2020-08-24 11:02:53
오늘 현대 투싼 07년식 차량 리어맴버 부식이 심해 구멍이 났기에 블루핸즈를 찾았더니 06년식 까지만 보증수리가 된다고 합니다. 년식도 문제가 되겠지만 사용된 재질이 근본적인 문제가 아닌가 생각되어 몹시 불쾌했습니다. 그렇다고 접수처 여직원하고 떠들고 있을수도 없어 그냥 왔는데 될때까지 계속 이런 불합리함을 홍보할 예정입니다.

덕야 2019-09-11 08:43:47
중고차. 속지 않고 제대로 사시려면 - www.carSeek.kr 을 참조해보세요

스라소니 2018-11-14 14:45:04
2007 현대스타렉스 프레임 다 썩었는데 나몰라라 언제까지 소비자들을 우롱하고 영업이 잘되길 바랄는지 ?
두번다시 현대자동차 는 사지 않고 사려는 사람 들은 다른업체차 사시길...

산하 2018-08-30 15:04:45
2006년6월식 스타렉스 하부프레임 부식으로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찾아가봤더니 만 12년 지나서 유상이라네요~쩝
다른부위는 대충고쳐서 사용하는데 하부프레임 전부교체하려니 비용부담이커서 고민입니다

나라사랑 2018-01-29 22:43:36
2003년10월식 기아 쏘렌토 타고 다니는데 1달전 엔진오일 교환중 운전석 밑부분과 뒷 바퀴 잡아주는 프레임이 녹이생겨 슬쪽 손으로 눌러 보았더니 구멍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광주써비스센터에 같더니 담당직원이 인근 오토큐정비센터에 가서 상담받아보라하여 방문하니 말도 안되는 규정찾고 내부에서 생긴녹이 소비자 과실 어쩌고 헛소리만 찍찍하던데요 지금껏 소모품이며 이상이 있는 부품은 그때 그때 교환하고 관리를 잘하여 지금도 모든것이 새차 같지는 안지만 ,,,, 멀쩡한데 폐차해야 한다 하니 속이 상합니다. 저는 지금도 생명을 담보로 차를 타고다니는 중이 랍니다. 사고가 나면 원인분석 하겠거니 하고
나라가 바로서고 기업이 바로 서야 되지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