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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상담 품질관리 위해 맞춤형 교육 실시...고객 만족도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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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상담 품질관리 위해 맞춤형 교육 실시...고객 만족도 상승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6.08.23 14:41
  • 댓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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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2017-02-24 03:52:42
친절은 개뿔 아직 고객이 말 조금 잘라먹었다고 반말에 먼저 통화종료에 뒤늦게 해명한다는게 다른 사람한테 얘기했다 이지랄하고 무슨 상담 할 자격도 없는 인간 앉혀다 상담을 시켜서 사람 기분 뭐 같이 만들고 믿고 썼는데 진짜 실망감 넘 큽니다
제대로 교육했으면 그딴식으로 안했겠지 말같지도 않은 소리 하고 있어

ㅁㅊ 2016-11-02 19:04:21
아 그렇게 교육하는데도 그모양인가요?
주말에 운영하지를 말던가
전화받은사람 상당의 성의없다 싶었는데
교환접수 잘못해놔서 일주일째 사람 엿먹이고있네요
우수고객전용 상담은 무슨 말같지도 않은 소리 말라고하세요
말이 우수고객이지 전화는 다같이 받는거같더만

10분안에 전화준다해서 이 추운날 겉옷도없이 밖에서 기다리고있는데 30분만에 전화오데요
그럼 처음 전화받은사람이 10분됫을때 연락 지연 문자라도 줘야되는거 아닌가요?

그리곤 자기네가 잘못해놓고 규정이 이러니 니 맘대로해라 배째시네요
고객 말하는데 듣지도 않고 자기할말 같이말해요
난 내가 상담산줄 알았다니깐요?

이해해줄만한일도 응대 개떡같이해서 고객 악착같이 따지게만드는 티몬 참 교육 잘시켰네요^^??

ㅇㅁ 2016-10-28 13:18:16
오늘통화했는데 너무빨리말을해서 못알아들으니 통화넘어로 크게 한숨쉬고 큰목소리로 더빨리말하고 서비스 친절은 무슨 남자분인데 제가 말빨라서 못알아듣겟다고 끊겟다니까 먼저끊으셧어요 티몬 고객센터 상담원 너무불친절하네요.

키라 2016-10-06 18:37:34
말로만 고객 위하는척 실속만 챙기기 바쁜 오늘 상담사한테 우롱 당했는데 무슨 소릴 하시는건지

앞에서 말하는거랑 뒤에서 행동하는게 다르네요

키라 2016-10-06 18:36:47
어이가 없네 어이가 그런분들이 환불 800원 뗘 먹을라고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