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도해도 너무 하는 삼성.
휴대폰 가격 그렇게 올려놓고. 그 원가에 내가 받을 서비스까지 다 부담한건데
왜 서비스를 이 모양으로 해주는건지.
못 쓰는 기간동안 삼성에서 통신요금 부담해줄건지.
어떤 대책도 없고 수리가 언제될건지 액정이 언제 나올껀지.
대책이 아무것도 없이 . 서비스센터는 그저 모른다. 일괄.
참, 대책 안선다. 삼성
하....이 기사 드디어 떴구나.... 노트5 핑크골드 사용하고 있는데 19일날 수리맡겼는데 아직도 기다리고 있습니다..진짜 서비스 하나 믿고 갤럭시 샀는데 다시는.삼성꺼 안쓰려구요. 무슨 대기업이 재고가 없다고 말만 하고 기다리라고만 하고 진짜 거지같은핸드폰 쓰면서 요금이나 나고있고 진짜 뭐같네요. 삼성 아 진짜 서비스엉망임
휴대폰 가격 그렇게 올려놓고. 그 원가에 내가 받을 서비스까지 다 부담한건데
왜 서비스를 이 모양으로 해주는건지.
못 쓰는 기간동안 삼성에서 통신요금 부담해줄건지.
어떤 대책도 없고 수리가 언제될건지 액정이 언제 나올껀지.
대책이 아무것도 없이 . 서비스센터는 그저 모른다. 일괄.
참, 대책 안선다. 삼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