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갤럭시노트7 리콜 여파? 삼성 휴대전화 액정 없어 수리 못해
상태바
갤럭시노트7 리콜 여파? 삼성 휴대전화 액정 없어 수리 못해
  • 김국헌 기자 khk@csnews.co.kr
  • 승인 2016.09.29 08:38
  • 댓글 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amsuki 2016-09-29 16:28:30
해도해도 너무 하는 삼성.
휴대폰 가격 그렇게 올려놓고. 그 원가에 내가 받을 서비스까지 다 부담한건데
왜 서비스를 이 모양으로 해주는건지.
못 쓰는 기간동안 삼성에서 통신요금 부담해줄건지.
어떤 대책도 없고 수리가 언제될건지 액정이 언제 나올껀지.
대책이 아무것도 없이 . 서비스센터는 그저 모른다. 일괄.
참, 대책 안선다. 삼성

ㅇㅇㅇㅇㅇㅇㅇㅇㅇ 2016-10-03 03:58:43
하....이 기사 드디어 떴구나.... 노트5 핑크골드 사용하고 있는데 19일날 수리맡겼는데 아직도 기다리고 있습니다..진짜 서비스 하나 믿고 갤럭시 샀는데 다시는.삼성꺼 안쓰려구요. 무슨 대기업이 재고가 없다고 말만 하고 기다리라고만 하고 진짜 거지같은핸드폰 쓰면서 요금이나 나고있고 진짜 뭐같네요. 삼성 아 진짜 서비스엉망임

myongincm 2016-09-29 21:39:01
9월초 성동서비스센터(서울) 방문 후 ~~
거의 한달이 지나가는 데 노트5 골드색상 액정 교체불가.....
언제 될지도 모른다..
그냥 기다리라고... 웃기는 삼성....
어쩌란 말인가...
혹시 목소리 큰 사람 먼저 수리해 주는가?
슬슬 화가난다...

노트5 2016-10-01 03:10:11
저도 노트5 액정하고 기판교체
해야 하는데 2주째 기달리고 있네요
해도해도 너무하네요
노트7만 고객인가

ㅁㅁㅁ 2016-10-04 10:55:57
오늘 서비스 센터에 전화 했으나 10월 22일 이후에나 액정 공급된다고 하네요..
부품도 없으면서 홈쇼핑에선 s7엣지 판매하고 있네요 도대체 뭐하자는건지..
기사도 온통 노트7 다시 판다는 내용 뿐이고 정말 삼성에 실망했네요
이젠 정말 삼성제품 안쓸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