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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 노트7 환불, 액세서리는 되고 수리비는 안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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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 노트7 환불, 액세서리는 되고 수리비는 안된다?
  • 김국헌 기자 khk@csnews.co.kr
  • 승인 2016.10.20 08:39
  • 댓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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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림 2016-10-20 09:53:22
기기단종이든 아니든 사용중에 수리한비용을 요구한다는게 상식적으로 이해안됨요..본인실수로 수리를 받았는데 그게 단종과 무슨상관?????

Hy 2016-10-21 23:52:14
저는 10월10일에 액정바꾸고 11일에 리콜소식들은 노트7사용자입니다. 제 실수로 깨졌지만 앞으로 계속사용할것을 전제로 바꾼거지 강제리콜될걸알면 누가 액정을바꾸나요? 옛날폰쓰던지 새로사지요. 저는 한달도아니고 하루사용했어요. 반납은 제의사가 아니라 삼성의 문제로 발생하였으니 당연히 수리비를 받아야지요. 제가 교체한건 계속사용할것을 전제로한거고 반납은 삼성의 결정인데 왜 제가 삼성의 결정때문에 경제적인 손해를 봐야하나요? 심지어 제가 20만원넘게들에 바꾼 액정을 왜 반납해야되나요? 이게 소비자를 봉으로 아는거아닌가요? 내일 팔아버릴 중고차 엔진을 전날 가는 바보는 없듯이 리콜을 알았더라면 하지않았을수리이니 리콜을 결정한 삼성이 이를 부담하는건 당연하다고생각합니다

우수수 2016-10-25 14:34:58
여기도 삼성맨이 많군

파손보험료 2016-10-26 22:41:05
액정 깨져 수리하러가니 수리불가로 다른제품으로 교환하라네요 티세이프 파손 보험도 두달치 냈는데 그돈은 환불 안되나..

존나화나 2016-11-19 10:24:14
수리비 환불 안된다는게 말이 됨?? 이미 그지같이 불량폰 만들어 팔아먹었으면 수리비 자체도 부당이득아닌가?? 내가 삼성물건 다시 사면 인간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