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방금 5x 죽었는데 진짜 화나네요 이게 기기 문제였다니 ㅋㅋㅋㅋㅋ 심지어 기기문제를 소비자가 유상으로 고쳐야한다는거는 어불성설 아닌가요? 지금 핸드폰으로 처리해야하는 일이 굉장히 많은데 심지어 죽어도 일요일에 죽어서 어떻게 할수도 없고 무엇보다 나오자마자 사서 이게 겨우 1년지났는데 이때 죽는다니 ^^ 무슨 넥서스5x타임도 아니고 1년 살짝 넘은거로 20만원 물어야한다는거 어이없어서 욕이 나오네요. 기간에 상관없이 무상수리 해주세요. 거지같은 기기 팔아놓고서 그 후폭풍은 소비자가 치뤄야 한다는게 말이 됩니까? 거지같은 기기 또 고장날까봐 아예 바꿔버리고 싶은데 위약금은 보상해주나요??????????어????? 진짜 소비자 우롱하는 대처 그만하시고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기간상관없이 무상수리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