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유명 식품 온라인몰에서 새벽 배송으로 주문한 계란이 파손된 채로 배송돼 소비자가 분노했다. 경기 고양시에 사는 김 모(남)씨는 “새벽 배송으로 주문한 계란이 깨진 채 배송돼 같은 날 주문한 다른 식재료도 훼손됐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업체 고객센터는 수차례 시도에도 연결되지 않았고, 홈페이지 1대1 문의를 통한 항의에는 답변이 달리지 않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서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과실 30%인데 전액내야 돼?”...자동차보험 ‘자기부담금’ 비율 갈등 취임 한 달 '소비자보호' 외친 이찬진 금감원장, 금융감독 현안 산적 [따뜻한 경영] 신세계그룹 '희망장난감 도서관· 키즈 라이브러리' 운영 성수2지구 3파전...삼성물산-브랜드, DL-조합원 이익, 포스코-기술력 상반기 운용자산이익률, 흥국생명 4.1% '톱'...NH농협 가장 낮아 수익성 개선한 토스뱅크, 비이자이익 확대·성장동력 확보 ‘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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