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장윤경 현대모비스 이사가 '2006 한경광고대상'에서 자동차부품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수상작은 인쇄광고 '모비스의 법칙-아빠 발'편으로, 기술은 안전이며 안전은 곧 행복임을 형상화한 작품이다. 이 광고는 눈에 잘 띄지는 않지만 언제나 고객의 곁에서 고객의 안전과 행복을 지켜주는 아빠와 같은 존재가 되겠다는 현대모비스의 의지를 담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상진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 "소통위원회, 민생현안 해결 협치모델 되달라" 삼양그룹, 내부 인재 이운익·윤석환·안태환 계열사 대표 내정 신동빈 회장, 日서 모빌리티 사업 점검..."미래 투자 아끼지 말라" 셀트리온, 신약 개발 자가면역질환으로 확대...항체 기반 후보물질 2종 도입 DB손해보험, ‘전자식 운행기록정보 활용 안전운전 UBI 특약’ 3개월 배타적사용권 획득 토스, 현대면세점과 MOU 체결...페이스페이 중심 디지털 결제 혁신 나선다
주요기사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 "소통위원회, 민생현안 해결 협치모델 되달라" 삼양그룹, 내부 인재 이운익·윤석환·안태환 계열사 대표 내정 신동빈 회장, 日서 모빌리티 사업 점검..."미래 투자 아끼지 말라" 셀트리온, 신약 개발 자가면역질환으로 확대...항체 기반 후보물질 2종 도입 DB손해보험, ‘전자식 운행기록정보 활용 안전운전 UBI 특약’ 3개월 배타적사용권 획득 토스, 현대면세점과 MOU 체결...페이스페이 중심 디지털 결제 혁신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