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장윤경 현대모비스 이사가 '2006 한경광고대상'에서 자동차부품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수상작은 인쇄광고 '모비스의 법칙-아빠 발'편으로, 기술은 안전이며 안전은 곧 행복임을 형상화한 작품이다. 이 광고는 눈에 잘 띄지는 않지만 언제나 고객의 곁에서 고객의 안전과 행복을 지켜주는 아빠와 같은 존재가 되겠다는 현대모비스의 의지를 담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상진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양주시 공공의료원 설립부지 방문한 김동연 지사, "준공 속도 낼 것" 삼성 19개 계열사, 27일부터 2025년 하반기 공채 실시 김동연 지사, 2년 만에 북부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찾아 지원 의지 피력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18kg 제빙·25.4cm 사이즈·특허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시장 공략 LG유플러스, AI가 매일 데이터 1조 건 분석해 장애 선제 대응 달달버스 타고 양주별산대놀이마당 찾은 김동연 지사, 이수자들 고충 경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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