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인터넷 쇼핑몰을 자주 사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고객의 쇼핑몰이 아니라 판매자들의 쇼핑몰이 아닌가 싶습니다. 물건에 문제도 있고, 판매자의 고객응대가 좋지않아 반품처리하려고 했는데, 결제문제는 처리되지 않고, 벌써 20여일이 되고 있습니다. 반품처리했더니, 지난 토요일날 물건이 다시 왔더군요. 더군다나 토요일 오전에 담당자와 통화하고, 취소확인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협력업체를 제대로 선택해야하는게 우선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승연 소비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 "소통위원회, 민생현안 해결 협치모델 되달라" 삼양그룹, 내부 인재 이운익·윤석환·안태환 계열사 대표 내정 신동빈 회장, 日서 모빌리티 사업 점검..."미래 투자 아끼지 말라" 셀트리온, 신약 개발 자가면역질환으로 확대...항체 기반 후보물질 2종 도입 DB손해보험, ‘전자식 운행기록정보 활용 안전운전 UBI 특약’ 3개월 배타적사용권 획득 토스, 현대면세점과 MOU 체결...페이스페이 중심 디지털 결제 혁신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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