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청각장애인들도 영상통화를 통해 부가서비스와 고객센터 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SK텔레콤은 영상통화를 이용해 수화로 고객 문의 사항을 상담하는‘3G+영상고객센터’서비스를 26일부터 운영한다. 3G+ 영상고객센터는 사전에 청각장애로 등록된 고객이 영상통화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면 수화를 통해 고객 문의 사항을 처리하는 서비스다./ 출처:헤럴드경제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의식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김동연 지사, 성균관대 반도체 시스템공학 학생들과 문답으로 소통 SK하이닉스, 세계 최초 HBM4 양산 체제 구축…AI 성능 최대 69% 향상 대명소노그룹 식구 된 티웨이항공, 복지 축소에 직원들 ‘부글’...개편안 두고 투표 진행 애경산업, 추석 앞두고 67개 협력사에 82억 규모 납품대금 조기 지급 무신사 유즈드, 판매 수수료 체계 개편...수거·검수 비용 5000원 일괄 부과 김동연 지사, 일자리·주거·여가 한 번에 해결하는 북수원 테크노밸리서 민생경제 현장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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