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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뿔났다-전자] 유해물질 논란 '건강 가전' 사후처리도 '불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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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뿔났다-전자] 유해물질 논란 '건강 가전' 사후처리도 '불량'
  • 특별취재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6.09.01 08:39
  • 댓글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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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늘바라기 2016-09-01 16:36:07
제발 쿠쿠가 더이상 거짓말하지 않기를. . . 더이상 하늘을 손바닥으로 가리지말아요 이젠 안가려집니다. . .들킨 거짓말 어떻게수습하실래요??저희 피해자는 사장의 사과와 무상해지를 원합니다. . .더이상 피해자들 우롱 하지말아주세요

미소야 2016-09-01 14:21:30
불량한것도 모자라 소비자를 협박하는 상담원도 많습니다 그리고 환경부는 안전하다고 밝힌적 없답니다 쿠쿠측의 억지주장이 도가지나친단생각이 드네요 기업의 손해보다 위해를 끼친 소비자를 먼저 생각해야 되지않나요? 쿠쿠는 진정성있는사과와 적극적조치를 취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ㅡㅡ;; 2016-09-01 17:36:44
처음에 C사가 쿠쿠아니라고해서 아닌가보다 하고 있었는데 C사 쿠쿠확정기사후에도 여전히 아니라고 은폐...그러다 확정기사 나왔다고 하니 그제서야 고객님들의 알권리를 위해 쿠쿠에서 OIT성분이 있다고 공지한거라고 말 바꾸기...기사들 점검 나올때마다 공기청정기를 사용할때는 문을 전부 닫고 사용하라고...창문열고 사용하면 외부에 나쁜공기를 오히려 집안으로 가지고오는거라 안좋다고...그러다 OIT터지고 환경부에서 환기시키고 사용하면 괜찮다는 발표를 보고나서는 환기시키면서 쓰라고 또 말바꾸기...상담사들도 오히려 뻔뻔히 고객들을 우롱하고 말바꾸고...정말...악질중에 악질들

쿠쿠망해라 2016-09-01 18:41:01
저도 협박받앗네요
인터넷에글올린거알고잇다며 조치알아보고잇다고ㅡㅡ 욕설이나그런거쓴것도아닌데요 다시는 쿠쿠제품 안쓸거에요

나도쿠쿠쓴다 2016-09-01 18:49:31
쿠쿠공기청정기 2년정도 사용했는데 오는 매니저는 거짓말만 짓껄이고 해지한다하니 위약금은 3만원인데 무슨 등록비 설치비 기사철거비 이것저것 비용추가해서 20만원가까이 내야 해지가능하단다 진짜 이런 기업은 처음 본다 내잘못으로 해지하는것도 아니고 그동안 낸 렌탈료 환불해달라는것도 아니고 무상해지하면 깔끔하게 끝날일인데 그것도 안해주려 하고 그냥 싸구려 항균기능 없는 일반필터 교체해주면서 천.원 빼줄테니 쓰란다 오늘도 전화왔다 필터교체 해준다고 그필턴 어떻게 믿고쓰냐 내가족 건강을 위해서 쿠쿠는 이제 상종을 안할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