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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뿔났다-전자] 유해물질 논란 '건강 가전' 사후처리도 '불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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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뿔났다-전자] 유해물질 논란 '건강 가전' 사후처리도 '불량'
  • 특별취재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6.09.01 08:39
  • 댓글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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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숨이퐉 2016-09-06 10:22:45
쿠쿠상담사직원들정신교육도잘받고있는듯
고객너는~떠들어라ㅋㅋ무조건회사방침이다위약금내면해지해주겠다이말만반복ㅡㅡ요즘직원들스트레스수당이라도나오나맨날그딴전화나받으면서일하는것도참ㅡㅡ애고ㅋㅋㅋ문제있는제품을다달이돈주고사용한것도억울한데~보상은커녕오히려해지금~?해~~~~지~금~저기요~제가고객님인가요~호갱님인가요~?고객센터로전화했는데~호갱님대접...뜨헉

니카 2016-09-03 00:35:22
쿠쿠같은 비양심적인회사..이런기사 많이좀
써주세요 꼭 옥시처럼 사람이 죽어야만 뒤늦게 관심갔나요? 쿠쿠떄문에 스트레스로 쓰러집니다..우리딸 난생첨으로 폐렴와서 입원한거 생각하면...제발무상해지좀 해주세요 ㅜㅜ억울해서 유상해지 못합니다. 돈내고 유해물질 들이마신것도 억울하고만...

안녕 2016-09-02 22:15:46
큰기업이 되기 위해서는 첫번째 신뢰 두번째도 신뢰인데 쿠쿠는 고객과의 신뢰를 무너뜨리네요
삼성 리콜 보면서 삼성이 왜 최고의 기업인지 새삼 느꼈네요

영이 2016-09-02 11:51:30
일반적인 환경에는 위해성이 없다?? 그 일반적인게 어떤것인지..공기청정기는 말 그대로 공기를 청정하게 위해서인데
지들이 봄애 미새먼지 많고 황사가 심할때 문닫고 틀어라 애기들있는집에는 필수다.밤에도 가습겸용으로 틀어라.일년내내 써야한다더니.이제와서 환기를 자주하고 장시간 쓰지말라.이게 말인지..광고내용위반.계약내용위반.청정기에서 제일 중요한 기능상실이다..분명한 팩트들이 있음에도 교묘하게 말장난으로 자기들이 명시한 약관마저 무시하며 소비자를 기만하는 쿠쿠..더이상 소비자들은 당신들에 호구가 아니니 정신차리고 사과하고 무상해지수용해라.

둥둥마미 2016-09-02 00:25:56
관계부처에 민원넣어도 기업이랑 얘기중이니 기다려달라그러고 강제성없으니 이해해달란 소리나하고..이 나라는 국민의 건강이라고는 눈꼽만큼도 관심없음 사람이 죽어야만 무상해지 가능하다는 쿠쿠는 기업이라고 부르기도 민망함.구멍가게도 아니고 고객센터 직원만 몇명 앉혀놓고 장사하는듯 본사가 있는지도 궁금하고..사이비종교집단도 쿠쿠보다 낫지싶다 다단계회사도 아니고 이건 뭐 콜센터 직원들끼리 똘똘뭉쳐서 앵무새처럼 똑같은 얘기만하고 고객얘기는 듣지도않고 제품에대한 지식도없고..진짜 노답 쿠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