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오픈마켓에서 고구마 한박스를 구매한 소비자가 곰팡이 범벅의 끔찍한 상품을 배송받고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다. 더욱이 판매자는 거짓 후기를 미끼로 구매 유도하는 것도 모라자 반품이나 환불을 요구하면 해당 사이트를 폐쇄하고 새 사이트를 개설하는 등의 꼼수로 소비자를 우롱하고 있다고 분개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성용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NH투자증권, 3150억 원 규모 모험자본 선제적 투자...‘생산적 금융’ 동참 넷마블, ‘나혼렙: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PC·콘솔 글로벌 출시 정윤경 경기도의회 부의장, 미국산 소고기 무관세 전환에 우려 표명 에코팜랜드 화성에 개소...김동연 지사 "17년 만의 결실, 대한민국 축산의 새로운 전기" 100조 투자 유치 초과 달성한 김동연 지사, "화성국제테마파크 화룡점정" 대방산업개발, '시흥거모지구 대방 엘리움 더 루체Ⅰ·Ⅱ' 1순위 청약 시작
주요기사 NH투자증권, 3150억 원 규모 모험자본 선제적 투자...‘생산적 금융’ 동참 넷마블, ‘나혼렙: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PC·콘솔 글로벌 출시 정윤경 경기도의회 부의장, 미국산 소고기 무관세 전환에 우려 표명 에코팜랜드 화성에 개소...김동연 지사 "17년 만의 결실, 대한민국 축산의 새로운 전기" 100조 투자 유치 초과 달성한 김동연 지사, "화성국제테마파크 화룡점정" 대방산업개발, '시흥거모지구 대방 엘리움 더 루체Ⅰ·Ⅱ' 1순위 청약 시작
댓글 1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heaye 2018-01-05 19:15:42 더보기 삭제하기 음;; 집에 보관한 경험이 있어서, 무작정 비난은 못하겠다. 원래 고구마는 추위에 약한 여름작물이라서, 이시기쯤 되면 곰팡이가 핀다. 그냥 털어내고 먹으면 되지만, 모르는 사람에겐 좀 그렇겠지.
heaye 2018-01-05 19:15:42 더보기 삭제하기 음;; 집에 보관한 경험이 있어서, 무작정 비난은 못하겠다. 원래 고구마는 추위에 약한 여름작물이라서, 이시기쯤 되면 곰팡이가 핀다. 그냥 털어내고 먹으면 되지만, 모르는 사람에겐 좀 그렇겠지.
집에 보관한 경험이 있어서, 무작정 비난은 못하겠다.
원래 고구마는 추위에 약한 여름작물이라서, 이시기쯤 되면 곰팡이가 핀다.
그냥 털어내고 먹으면 되지만,
모르는 사람에겐 좀 그렇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