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아무 연락도 없이 택배 박스를 대문안으로 던져 넣는 바람에 새로 산 패딩이 개집 앞으로 떨어져 엉망이 되버렸다며 소비자가 억울해 했다. 택배기사는 무책임한 배송에 대한 책임을 묻는 소비자에게 사과는 커녕 아무 잘못이 없다는 대응으로 화를 키웠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윤주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NH투자증권, 3150억 원 규모 모험자본 선제적 투자...‘생산적 금융’ 동참 넷마블, ‘나혼렙: 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PC·콘솔 글로벌 출시 정윤경 경기도의회 부의장, 미국산 소고기 무관세 전환에 우려 표명 에코팜랜드 화성에 개소...김동연 지사 "17년 만의 결실, 대한민국 축산의 새로운 전기" 100조 투자 유치 초과 달성한 김동연 지사, "화성국제테마파크 화룡점정" 대방산업개발, '시흥거모지구 대방 엘리움 더 루체Ⅰ·Ⅱ' 1순위 청약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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