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인터넷 이전 설치과정에서 갈래갈래 찢어진 방충망. 이사갈 새 집으로 이전 설치를 의뢰 후 주말에서야 현장을 확인했다는 소비자는 당시 상황에 대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소비자는 "저 지경으로 방치하고 가버린 뒤 일주일째 전화 한 통 먼저 받은 적이 없고 무책임한 변명 뿐"이라며 기막혀 했다. [소비자가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최태원의 ‘신의한 수’ SK하이닉스 덕에 SK그룹 2년 연속 수출 100조 삼성전자 임원 승진자 161명, 5년 만에 늘어...AI·로봇 인재 중용 LG화학, 전고체 배터리 상용화 가능성 높였다...고속 방전 용량 50% 향상 기술 확보 KCC글라스 홈씨씨, 하이엔드 웰니스 바닥재 ‘포레스톤’ 브랜드데이 진행 한솔홈데코, 두바이 건축 기자재 박람회서 ‘한솔 스토리보드’ 소개 삼성전자·LG전자, AS 출장비 두자릿수 인상...소비자 부담 가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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