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간편식 음식점에서 샐러드를 주문한 소비자가 광고와 다른 제품을 받고 분통을 터트렸다. 광고 사진에는 치킨도 두툼하니 푸짐해보였고 채소도 풍성했는데 직접 받아든 샐러드는 딴판이었다고. 조각난 닭고기는 듬성듬성 보였고 채소는 양상추 한가지 뿐이었다고. 소비자는 “이 정도로 다르게 나온다면 광고가 아니라 사기라고 봐야 되지 않느냐”며 충격에 빠졌다.[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윤주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최태원의 ‘신의한 수’ SK하이닉스 덕에 SK그룹 2년 연속 수출 100조 삼성전자 임원 승진자 161명, 5년 만에 늘어...AI·로봇 인재 중용 LG화학, 전고체 배터리 상용화 가능성 높였다...고속 방전 용량 50% 향상 기술 확보 KCC글라스 홈씨씨, 하이엔드 웰니스 바닥재 ‘포레스톤’ 브랜드데이 진행 한솔홈데코, 두바이 건축 기자재 박람회서 ‘한솔 스토리보드’ 소개 삼성전자·LG전자, AS 출장비 두자릿수 인상...소비자 부담 가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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