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동아제약, 스프레이 타입 몸 여드름 치료제 ‘애크린 외용액’ 출시
상태바
동아제약, 스프레이 타입 몸 여드름 치료제 ‘애크린 외용액’ 출시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5.08.20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은 스프레이 타입 몸 여드름 치료제 애크린 외용액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은 스프레이 제형에 360도 거꾸로 세워도 분사가 가능한 역립분사 방식으로 어느 각도에서도 끊김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등과 같은 손이 잘 닿지 않는 부위에도 손쉽게 도포할 수 있다.

몸은 얼굴보다 각질층이 두껍고 피지 배출 속도가 느려 여드름이 더 쉽게 발생한다. 손이 닿지 않는 부위에 한번 발생하기 시작하면 넓게 퍼지고 착색, 흉터로도 남을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신제품 주성분인 살리실산 2%는 몸의 두꺼운 각질제거 및 여드름균 증식억제 효과가 있어 몸 여드름의 근본적인 원인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피지 분비를 억제하는 니코틴산아미드와 피부재생에 도움을 주는 알란토인과 덱스판테놀, 티트리오일 성분을 함유했다.

제품은 1일 2회 아침, 저녁으로 샤워 후 물기를 닦고 여드름이 난 부위에 사용하면 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넓은 부위에 발생하는 몸 여드름은 근본적인 치료를 진행하지 않으면 착색이나 흉터로 악화될 수 있다. 살리실산 2% 함유와 어느 각도에서도 분사 가능한 ‘애크린 외용액’으로 몸 여드름을 케어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은 애크논 크림(화농성여드름), 애크린 겔(좁쌀여드름) 등 얼굴 피부 증상에 맞는 맞춤형 피부외용제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애크린 외용액 출시로 얼굴 트러블뿐 아니라 몸 트러블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