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동원F&B, 2026년 설 선물세트 100여 종 출시...참치로만 구성한 물량 20% 늘려
상태바
동원F&B, 2026년 설 선물세트 100여 종 출시...참치로만 구성한 물량 20% 늘려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6.01.1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는 ‘2026 설 선물세트’ 100여 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동원F&B는 동원참치만으로 구성한 선물 세트 물량을 20% 늘리기로 했다. 참치 선물 세트는 단백질 함유량이 높은 '라이트 스탠더드', 올리브유에 고급 어종인 황다랑어를 담은 '올리브 참치' 등을 포함해 다양하게 구성됐다.

캔햄 ‘리챔’을 활용한 선물세트도 준비됐다. 리챔은 동원F&B가 자체 개발한 나트륨 저감 소재 ‘디솔트 에이징’ 공법을 활용해 짜지 않은 차별화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동원 튜나리챔 K호
동원 튜나리챔 K호

가성비 높은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실속형 종합선물세트도 있다. 동원참치, 리챔 등 스테디셀러 품목에 참치액, 요리유, 소금 등 각종 조미료를 더한 종합선물세트 가격이 3만 원대로 구성됐다. 

이색 선물세트도 눈길을 끈다. 동원참치의 브랜드 모델인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한 ‘BTS 진 슈퍼참치 선물세트’를 지난 추석에 이어 올 설에도 선보인다.

방탄소년단 진의 사진을 넣은 참치캔으로 구성한 이 제품은 지난 해 사전 판매 당시 40초 만에 1000개가 판매되는 등 관심을 받았다. 지난해 12월에는 미국에 약 1만 세트를 수출하기도 했다.
 

BTS 진 슈퍼참치 선물세트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하는 한정판 제품도 출시한다. 붉은 말이 선명히 그려진 상자에 고단백 동원참치를 담았다. 해당 선물세트는 동원F&B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속가능한 소재로 만든 친환경 선물세트도 지속 운영한다. 100% 종이로 만든 올페이퍼 패키지 선물세트가 대표적이다. 멸균팩을 재활용해 만든 상자와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직물 가방을 조합한 ‘올-리사이클드 패키지’도 선보인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