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구매후 착용 1일에 신발 뒤꿈치부분 보풀발생햇어요.(실제착화하고 움직이는 시간은 걸어서 등하교 15분씩과 쉬는시간 교내 움직임.)뉴발란스측은 소비자고발센터에서 심의후 환불 가능하다고 하는데요.이건 명백한 불량 아닌가요?착용후 일주일이나 한달후면 as가능하다구해도 그렇게 할건데 착용 하루만에 이런것은 환불해줘야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