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정수기설치후물에서 쇠냄새 플라스틱같은 냄새가나서 철회신청을했더니 14일이내라도위약금62만원을내라고합니다 상풍권42만원 소모품비20만원 이게말이됩니까? 설치한지3일밖에 안됐는데 더군다나42만원상품권도받지도않았고 소모품비약관상에 금액도명시해놓지도않고 20만원으내야철회된다는게 말이됩니까 대기업 횡포이네요 쿠쿠정수기 고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