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생활가전 | 정수기 케어
 김장희
 2026-06-26  |    조회: 72
정수기 설치 6년 이후엔 케어도 안되고 멀쩡한 정수기를 버리고 새로 사서 관리 시작하는게 말이 됩니까? 왜 6년을 못박아 놓고 가전제품을 사야 되는거죠?
대기업 횡포아닙니까?
댓글 1

최고관리자 2026-06-26 16:25:06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