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얼음 냉장고를 사용중입니다 정수가 나오지 안아 여러번 as를 받앗어요 최종as기사님이 냉장고 문짝이 고장이다 교환해야한다 하여 60만원 드려 교환 하여쓸여고 교환를 원했어요 며칠후 오래된냉장라 부품이 없다
고하였고 정수가안나오니 정수캐어를 받를필요가 없어 as가사님과 상의한결과 해지해라하여 캐어팀과 통화하여 정수기고장으로 캐어중지 하기로하였읍니다
정수는 사용 불가하고 사용하던중 냉장실이 안시원하여 as요청하여 점검한결과 컴프레샤가 고장이다 교채해야한다 비용은또 60만원이라고했다 어이가없다 차라리 냉장고를 교채 하는게 낫다고 말하고 또출장비만 받고 돌아간다 이런내용를 들은 아들이 냉장고 안에 팬이있는데 주위가 얼어서그런것갇다며 드라이기로 얼은부워를 녹여 내니 소리도 안나고 정수도잘나오고 냉장도잘된다
고장도아니고 냉장고가 얼어서 그런걸 원상태로 냉장고가 잘돌아가니 정수캐어를해 달라고하니 이미 해지를해서 안된다고한다 말도안된다 고장나지도안은 냉장고 출장비만받아간 LG 고발합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제품 하자발생 시 수리-교환-환급 순으로 처리될 수 있으며 수리불가능시는 교환요구 가능합니다. 교환 및 환급기준은 품질보증기간이내 제품은 구입가 기준하며 품질보증기간경과제품은 감가하여 배상합니다.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