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타 | 농락당하는 홈쇼핑
 왕혜경
 2026-06-26  |    조회: 68
Screenshot_20260626_231055.jpg
Screenshot_20260625_165445.jpg
NS홈쇼핑에서 별사과를 구매하였습니다 첫번째는 9900원에4박스를 구매하였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취소되어서 그럴수있지하고 들어가니 12900원으로 가격이인상되어있더라고요 선물할꺼여서 급히 다시4개를 구매하였습니다 하면서 상담원에게 배송꼭부탁한다고 선물할꺼라고 요번에는 꼭 배송 부탁드립니다 하고 정중하게 말하고 배송해준다고했어요 그런데 갑자기 목요일 배송이안와서 연락하니 또 취소되어서 안된다는거예요 이상해서 홈쇼핑 들어가니 13900으로 또 인상되어서 판매가 되고있는겁니다.이건 고객농락아닌가요???일주일만에 3번이나 가격올리고 마음되로 주문취소하고 뭐하자는건가요 선물도못하고 난 완전 바보되었습니다 소비자를 밥으로아는 홈쇼핑 처벌바랍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