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을 구매하러 갔는데 고가형 단말기를 구매한다는 이유로 구매하러 가서 한시간 가량 기다렸는데 갑자기 기계를 개통해서 판매할것 같이 생겼다면서 못판다고 화냅니다 너무 억울하고 화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