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사용중 폭발로 인해 일부가 전소된 빔프로젝트. 빠른 발견으로 화재 피해를 막을 수 있었다는 소비자는 "제조사 측 고객센터에 상황을 알리고 보상을 요구했지만 3일이 지나도록 제대로 된 상담조차 받지 못하고 있다"고 답답해 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관리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농협, 연말까지 원리금 상환자 '신용사면' 혜택 제공한다 삼성액티브운용, ETF 브랜드 KoAct 순자산 1조 원 돌파...“글로벌 테마 확장 나선다” 최태원의 ‘신의한 수’ SK하이닉스 덕에 SK그룹 2년 연속 수출 100조 NH투자증권, '2025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부문 대상 수상 삼성전자 임원 승진자 161명, 5년 만에 늘어...AI·로봇 인재 중용 LG화학, 전고체 배터리 상용화 가능성 높였다...고속 방전 용량 50% 향상 기술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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