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대형 백화점몰에서 구입한 신발 포장 박스 겉면에 칼로 오려낸 자국이 나있다. 소비자는 “백화점에서 바로 출고된 새 상품이라면서 택배송장을 붙였다 뗀 듯 칼로 난도질이 돼 있었다”며 “고객센터에 열 번도 넘게 연락했지만 그때마다 ‘담당자가 휴가 중이다’, ‘곧 보상해주겠다’ 말만 늘어놓고 일주일도 넘게 시간을 끌더라”라고 불쾌함을 드러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지혜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신한은행, KBO리그 스폰서십 2037년까지 연장 [인사] DB손해보험·DB생명 파리크라상, 사업 부문 투자·관리 부문으로 물적 분할한다..."연내 주총 예정" 삼성생명, 이승호 금융경쟁력제고T/F장 사장 승진 SPC 배스킨라빈스, '홀리데이 판타지' 테마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18종 공개 정윤경 경기도의회 부의장, 장애인 주간이용시설 안정적 운영 방안 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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