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소비자가 제대로 익지 않아 핏기가 남은 상태의 치킨이 배달됐다며 문제를 제기했다. 업체에 덜 익은 상태라고 항의했지만 교환이나 환불은커녕 문제가 없다고 대응해 화를 돋웠다. 소비자는 붉은 핏기가 그대로 보여 먹기 거북스러운 정도인데도 미안하다는 사과 한 마디 없이 오히려 큰 소리를 치더라며 기막혀했다.[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윤주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신한은행, KBO리그 스폰서십 2037년까지 연장 [인사] DB손해보험·DB생명 파리크라상, 사업 부문 투자·관리 부문으로 물적 분할한다..."연내 주총 예정" 삼성생명, 이승호 금융경쟁력제고T/F장 사장 승진 SPC 배스킨라빈스, '홀리데이 판타지' 테마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18종 공개 정윤경 경기도의회 부의장, 장애인 주간이용시설 안정적 운영 방안 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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