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대형마트에서 상추를 구입한 소비자가 포장을 열어보고 기가 막혔다. 비닐에 쌓여 있을 때는 몰랐는데 속에 든 상추 대부분 군데군데 멍들어 있는 데다 벌레와 이물질도 새까맣게 붙어 있었기 때문이다. 소비자는 이름 있는 대형마트서 판매할 수 없을 정도로 상한 상품을 포장으로 덮은 채 속여 판매했다고 지적했다.[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윤주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신한은행, KBO리그 스폰서십 2037년까지 연장 [인사] DB손해보험·DB생명 파리크라상, 사업 부문 투자·관리 부문으로 물적 분할한다..."연내 주총 예정" 삼성생명, 이승호 금융경쟁력제고T/F장 사장 승진 SPC 배스킨라빈스, '홀리데이 판타지' 테마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18종 공개 정윤경 경기도의회 부의장, 장애인 주간이용시설 안정적 운영 방안 논의
주요기사 신한은행, KBO리그 스폰서십 2037년까지 연장 [인사] DB손해보험·DB생명 파리크라상, 사업 부문 투자·관리 부문으로 물적 분할한다..."연내 주총 예정" 삼성생명, 이승호 금융경쟁력제고T/F장 사장 승진 SPC 배스킨라빈스, '홀리데이 판타지' 테마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18종 공개 정윤경 경기도의회 부의장, 장애인 주간이용시설 안정적 운영 방안 논의
댓글 1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농부 2018-08-17 16:42:35 더보기 삭제하기 이게 왜 기사화 되는지 모르겠네요. 벌레가 있다는것은 농약은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농산물이란 증거이고 이물질이 있다는것은 씻지않았다는것... 씻으면 빨리 부패하지요...그냥보관이 신선도 유지에 좋답니다.
농부 2018-08-17 16:42:35 더보기 삭제하기 이게 왜 기사화 되는지 모르겠네요. 벌레가 있다는것은 농약은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농산물이란 증거이고 이물질이 있다는것은 씻지않았다는것... 씻으면 빨리 부패하지요...그냥보관이 신선도 유지에 좋답니다.
벌레가 있다는것은 농약은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농산물이란 증거이고
이물질이 있다는것은 씻지않았다는것... 씻으면 빨리 부패하지요...그냥보관이 신선도 유지에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