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 | 가입년수30년이상통신요금30퍼센트비적용
 이복준
 2026-06-23  |    조회: 82
안녕하세요?
SK텔레컴에큰아들 01088982114와 함께 T끼리온가족활인으로묶어서 이용하고 있고01052573111 가입한지33년이넘었는데
아들01088982114도6년이넘어서합산하면39년이상이나
30년이상통신요금30퍼센트
활인해달라고26년6월23일화요일오전11시20분경sk텔레컴
고객센타로전화드렸으나기간산정내역도 없이27년밖에안되였다소리만하고지그이시간까지30퍼센트활인을안해주고있읍니다
댓글 1

최고관리자 2026-06-23 22:19:47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