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한지6개월 벌써두번째 도어노브가녹아서 파손되어 만원씩주고 부품을구매하라고합니다. 이건 고객을기만하는것이며 3개월마다 부품을구매해서 쓸거면 렌탈을하겟죠 또한 이런증상 미닉스 불편접수에만가도 너무나많은분들이 피해보고있습니다. 이건 정말 조치를해주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