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타 | 삼성에어콘서비스불만
 양해열
 2026-06-24  |    조회: 97
20260622_183811.jpg
20260622_181415.jpg
Resized_20260622_183058.jpeg
20260622_131547.jpg
20260622_123838.jpg
2025년8월20일 삼성서비스 센타에 전화해서 첨부파일에 있는 정경수프로가 방문하여
에어콘상태를 정검하고 고장수리를 하여야한다하여 다시생각하여 새로구입하거나 수리한다하여 가셨고 뒤에 연락하여 수리한다고하였더니 다음날(21일)송오현팀장과 또한사람이 함께와서 수리를 하였습니다 수리비403.000원을 (첨부파일)계좌송금하였습니다
그런데 2026년6월19일에 저희어머니께서98세로 돌아기시게 생겨서 날씨도 덥고하여 에어콘을 가동하였더니 냉기가나오지 않아 삼성서비스로 연락을하여 22일에 저희집에 방문하였습니다 그분 말씀이 콘드 문제가 있다면서 서비스받은지 1년안에는 무상인데 2025.8,21일에 받은기록이 없다고하면서 안된다는것 입니다 그래서 입금시킨 기록을 보여드리고 명암을 보여드렸더니 자기네 부서가아니고 삼성전자 에어콘설치팀이라고 안된다는것 입니다 세상에 이런 어굴한 경우가 있습니까
저희는 삼성서비스센타를 통하여 하였기때문에 부서가 다른지같은지. 알지못하고 그런데 부서가 디르다고 안퇸다는 말이 됨니까?
너무 억울합니다 빠른 시일안에 해결 부탁드립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