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약속시간 오전 6시 30분
시간이 넘어도 안오셔셔 전화하니 착오가있어 저녁인줄알았는데 다음날 오면 안되겠냐고함
저녁으로 착각했으면 금일 저녁에 방문하라고함
오후 7시 약속
또 시간내 안와서 전화하니 주문시 주소를 잘못입력해서 다른곳에 들렸다가 오느냐고 늦었다고함
주문정보 확인시 배송지 오입력한것 없음
재통화시 미안하지만 본인도 밥못먹고 일하고있다며 미안한 기색 없음
오자마자 나도 설치기사에게 밥 못먹었고 배송지 오입력도 없었다 본인들 실수로 나도 피해가 많다고 호소
하니 본인이 말할기회없이 불만토로한다며 작업못하겠다고 환불해준다며 그냥 감
사과하면 끝날일을 본인핑계대며 소비자 피해는 생각안하는 갑질판매자 고발합니다.
설치해주고가라했는데도 기분상해서 못하겠다며 환불하면 그만이며 본인이 사장이라 고잘할곳도 없다며 소비자 조롱
애초에 본인 잘못으로 하루를 통으로 날리고 설치까지 못받았습니다
본인이 사장이라 고발할곳도 없다는데 너무 억울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