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식음료 | 배민1배달실수 대처방법
 장연순
 2026-06-23  |    조회: 48
6월23일 정오쯤 배달의민족으로 음식을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배달완료 메세지가 떠서 밸도안누르고갔나 하는 생각으로 나가봤는데 음식이 없어서 음식점에 직접전화했습니다
그런데 음식점에서 자기들은 배달기사가 실수한거고 연락처를 모른다고 제
말을 끊으면서 소리를 질렀습니다 통화녹음분량있어서 제공할수있습니다
정말어이가 없어서 배민본서사 고객센터로 연락했더니 상담사도 어이가없는게 기사한테 확인하더니 배달완료했다고 모르쇠로 대응하는겁니다
이또한 통화녹음분량있음
중간에 넘 지겨워서 환불신청했더니 그것도 어렵다는겁니다
내돈내고 사기당한기분이었습니다
한시간을 통화하고 그제야야 배달기사 실수인걸 인정하더니 그제서 취소해주는겁니다
정말 배달착오에대응하는 음식점과 배민본사 태도에 너무 화가 납니다
소비자가 주문한물건이 문앞에 없다고 여러번 반복해서 말하는데 발빠르게 확인하기보다 나를 의심하는태도에 분노를 일게했습니다
진정한사과를 받고싶습니다











너무기가막히고 어이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