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배달의 민족에서 새벽에 주문함
2. 음식 안 옴 / 따로 안내 안 옴
3. 리뷰에 음식 안 오고 돈도 환불 안됐다고 적음
4. 사장이 답글로 배달 안된거 맞다고 인정 + 가게로 전화 달라고 함
5. 환불 안 돼서 가게로 전화함
6. 리뷰 안 지우면 돈 안준다고 함
- 녹취록, 문자 내용 등 증거 있음
7. 가게 사장은 배민측에 계속 거짓말 + 우기고 있는 상황
가게 배달건이라 배달의 민족에서는 환불을 자기네들이 해줄 수가 없다는데 제가 왜 사실만 말하고도 음식도 돈도 못 받아야 됩니까? 진짜 어이가 없네요 가게 시시티비는 민사 소송해도 못 볼 수도 있다는데요(지구대 피셜) 제가 이 상황에서 뭘 더 해야 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