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 AI 강의 플랫폼이라고 결재했는데 사기당한것 같아요
 이정현
 2026-06-24  |    조회: 77
캡처.JPG

인터넷 광고로 접하게 되었는데 AI 에 대한 강의료로 60000원 가량 결재를 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 수강하고자 하니 캡쳐본과 같이 이상한 언어와 목소리가 나오는데 알수도 없고 때문에 이 플랫폼을 이용할수가 없습니다.

업체는 14일 이내 환불가능하다고 설명을 해놨지만, 방법이나 절차를 찾아 볼수도 없고.

업체측 메일로 환불요청을 했는데 답장이 없는 상태입니다. 우리나라 회사 아닌것 같은데 피해 구제 부탁드립니다.

댓글 1

최고관리자 2026-06-24 15:12:11
환불 관련 업체에 회원 가입 후 서비스 이용 중 중도해지 시 환불 관련한 약관내용의 검토가 필요한 부분이며 만약 업체 약관이 부당하다 판단되실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에 약관심사를 신청하시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