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타 | 아이가 시간권을 끊었는데 퇴실도 안되고 갇혔어요
 김남희
 2026-06-24  |    조회: 90
시험기간이어서
50시간 끊었는데
지난 일요일에 공부하고 나오려는데 갇혀서 나오지도 못하고 퇴실도 못하고 있다고 연락와서 대표전화 전화해도 연락도 안되고 하더니
어제도 퇴실도 안된다구 연락와서 대표전화 연락해도
톡으로만 넘어가고 연락이 되질 않네요.
지금까지도 안되구요.
아이 남은시간 환불받고 싶습니다.
14일에 구입했습니다.
댓글 1

최고관리자 2026-06-24 11:04:26
안타깝게도 계약 상대방이 현재 영업점을 운영하지 않거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습니다.
도움받을 수 있는 곳 : 영업점이 위치한 해당 시군구청에 문의를 해보시기 바라며 필요시 해당업체 관할 경찰서에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