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 시스템에어컨
 전원봉
 2026-06-24  |    조회: 48
2025년5월 삼성전자대리점에서시스템에어컨구매를했습니다
1년이지나 에어컨을켜니 선풍기바람만나오고있어 서비스센터a/s접수를하니 1주일후에나온다고해서 기다렸습니다
일주일후 기사님방문하여 점검결과 실외기에서 가스가 세어 설치시에문제가있다고하여 설치기사가와야한다고하네요
그리고는 서비스센터는 설치팀얘기만하고
2일이지나도연락이없습니다
삼성전자를 믿고산건데 서로책임을미루는듯한태도에 너무도실망스럽습니다 도대체 a/s는어디서받을수있는지답답하네요
삼성전자 a/s 상담팀장과도통화했으나영업점에서전화를기다리라고만반복적으로얘기하는상황입니다 삼성전자a/s 팀정말실망스럽습니다 처음부터 설칠시문제가된상황에 a/s가이러면 환불처리해줘야되는거아닌가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