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8일에 미닉스 음식믈 처리기를 구입했는데, 사용 2회만에 고장이 났습니다. 업체에서는 접수가 너무 않다는 이유로 전화를 받지 않고 챗봇으로만 상담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6월 13일에 챗봇으로 as접수를 하고 회송용 박스를 보내주기로 했는데,보내주지 않아 지난주에 다시 요청 했더니 아직도 회송용 박스릏 보내주지 않아 3주째 기다리고 있습니다.
연락도 안되고 챗봇으로 상담원 연결도 안되고 있는 상황이네요.
as,환불 아무것도 진행이 안되고 있습니다. 댓글1
A/S 관련 업체가 연락이 되지 않아 매우 당황스러우시겠습니다.
안타깝게도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습니다.
도움받을 수 있는 곳 : 이 경우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경찰청사이버안전국(www.cyberbureau.police.go.kr, 전화 182 )',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http://ecc.seoul.go.kr) 로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안타깝게도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습니다.
도움받을 수 있는 곳 : 이 경우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경찰청사이버안전국(www.cyberbureau.police.go.kr, 전화 182 )',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http://ecc.seoul.go.kr) 로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