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소비자농락
 왕혜경
 2026-06-26  |    조회: 76
Screenshot_20260625_165538.jpg
Screenshot_20260625_165445.jpg
NS홈쇼핑에서 별사과를처음에 구매9900에4개했는데 자기들 마음대로 취소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들어가니 12900원 까지올랐더라고요 그래도 4개구매를하고 상담사에게 선물할꺼예요 꼭요번에는 배송부탁드립니다 하니 알았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더니 목요일 과일이 안와서 연락했더니 또 취소되어서 연락하니 물건이없다네요 이상하다싶어 들어가니 이젠 13900원하네요 장난치는것도아니고 만원쿠폰준다고 자기들홈쇼핑꺼다른거사라는게 말이되나요 선물도 못하고 고객 농락하는것도 아니고 가격을 마음되로 올리고 과일없다고 하고선 가격 계속올려서 팔고 뭐하는건지 장난치는게 아니고 뭔가요 소비자가 돈쭐이고 농락해도 되는건가요 일주일동안 기다린 나는 뭔가요???
댓글 1

최고관리자 2026-06-27 00:01:47
해당업체에서의 일방적인 주문취소에 화가나시리라 생각합니다.
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품절이라며 강제 취소하곤 가격 올려 재판매...소비자들 ‘허위 품절’ 꼼수에 속수무책=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