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반품 안해줌 오이를 주문했고 맛을 보니 쓰고 떫고 식감도 물러서 다른것도 맛을 보았으나 똑같아서 반품 신청을 했으나 불가하답니다 사진보내라 해서 보냈으나 사진상으로는 하자가 없답니다 맛이 사진상으로 보입니까 이리 소비자를 우롱하는 쿠팡과 그걸 악용하는 재배자를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