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색을 신고 맘에들어서 검정색을 추가주문했는데 엉뚱한 신발이와서 지마켓 들어가서 판매자문의에 문의했더니 답변도 없고 지마켓 문의하니 답변 없어서 고객센터 전화하니 그제야 응대해주는데 판매처에서는 교환이 바로안되고 반품처리를하고 수거한다음에 다시 제가구매한 상품을 보내준다는데 먼 이런개똥같은 소리를하는지 원 ...판매처인 롯데백화점은 원래 그런다는데 참나 멧돌 손잡이가 없어서 짜증이나네요 최소한 문의하기를 했으면 확인한다음에 먼 답변을주던지 !
그리고 혹시 내가 주문한 상품이 재고 부족하다고해서 환불어쩌고하면 진짜 짜증날것같은데 롯데백화점은 최소한 지들이 잘못했으면 먼가 즉각적인 처리를해줘야하는거 아닌가요? 실수는할수있는데 제대로 처리는 해야할거 아닙니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