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4일 떡구매 하였고 구매시 영수증이 출력안됏다며 결재가 안돼었다고 제카드 로 추가로 결재를 맘대로 했습니다
그날 저녘 집으로 돌아와서 가계부 작성하면서 상황을 알게되었고 다음날 오전 카드사에 먼저 연락하였지만 중복 결재는 확인이 되나 자기들이 취소할수는 없다 가게로 연락 해서 승인번호 알려주고 취소 요청하면된다
승인번호 카톡으로 알려주겟다 하여 카톡으로 승인번호를 받았습니다
떡집에 전화를하니 결재한 당사자는 모르겟다고 남편분에게 전화를 바꿨고 전화받자마자 뭐요 왜요 라며 짜증을 내셨습니다
중복결재를 알리고 취소해달라하니 영수증이 있어야한다 영수증을 가지고오라
카드사에서 승인번호 알려주면 취소가 가능하다고 했다 취소해달라하니 자기는 할줄모른다고만 하시고 잠시후 다시 전화주겠다고 해놓고 연락은 오지 않았습니다
전화하면 짜증만 내니 그깟돈 안받으면 그만이지만 내가 잘못한거도 아닌데 왜 내돈을 그가게에 지불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