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포장을 뜯지도 않는 상태로 5분 이내 가서 문의하니 환불 교환불가라는게 아무리 안내을 햇다고 하지만 이해가 안 가네요,샹활용품은 불가라고 하는건 사용햇거나 포장을 파손시에 해당하는거 아닌가요? 결제하고 시간이 고작5~7분 사이에 결제 취소을 받지도 않는다는게 이해가 가지않네요